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모바일 액션 RPG 초시공전기,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관리자 2018-11-09 조회수 228
center
[마켓뉴스 조병호 기자] 모바일게임 글로벌기업 EGLS Ltd의 모바일 액션 RPG게임 ‘초시공전기’ 런칭을 앞두고 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액션 RPG 초시공전기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수집형 RPG’로 불린다. 다양한 영웅들을 조합해 전투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부터 결투장, 공성전, 정상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지루하지 않은 게임 진행은 베타 테스트부터 유저들이 호평을 보내게 한 요인이다.

이러한 호평 속에서 초시공전기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10월 이달의 우수 베타테스트게임으로 선정되며 화제가 됐다.

원스토어 베타존 10월의 우수게임 선정에 대해 반승재 EGLS Ltd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초시공전기’ 게임 콘텐츠와 지표, 그리고 게임 이용자들의 유의미한 피드백을 받아 볼 수 좋은 기회였다”며, “소중한 의견과 인 게임 개선사항 등을 반영하여 국내 유저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발전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에서 서비스한 이력이 있는 ‘초시공전기’는 중국 내 대표마켓 3사 매출 10위권을 기록한 것을 포함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했었던 검증 받은 게임이다.

초시공전기의 2D 일러스트가 선보이는 개성 있는 애니메이션 스킬 이펙트도 액션 게임을 즐기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든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 일러스트로 제작된 캐릭터와 각종 아이템, 배경 등은 게임 유저가 세계관을 이해하고, 스토리에 보다 몰입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9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겐 영혼소환권 5개, 피로드 500개, 골드 1,000,000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영웅 캐릭터 투표 이벤트도 진행중으로, 투표에 참여한 유저는 자신이 선정한 캐릭터를 지급받을 수 있다.

초시공전기 서비스 관계자는 “50명의 영웅 캐릭터를 모으고, 보유한 캐릭터를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육성, 활용할 수 있는 수집형 RPG 장르는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 타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며 “스와이프 형태의 콤보 액션과 횡 스크롤 이동 방식은 복잡한 3D 게임에 지친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초시공전기 사전예약 이벤트는 모비, 루팅, 찌 등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및 브랜딩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병호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