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 '암드히어로즈', '라희-라율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

관리자 2015-04-17 조회수 741
27800_54649_233.jpg
 
모바일 게임 개발사 EGLS의 한국지사 아이글라스(대표 반승재)는 자사의 대표 인기 게임 '암드히어로즈'의 카카오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부터 정식 서비스되는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지난 2013년 론칭과 동시에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모바일 MMO RPG 게임의 전설이 된 암드히어로즈의 카카오 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암드히어로즈의 원 개발사인 아이글라스가 직접 게임 론칭은 물론 운영까지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암드히어로즈는 전사, 궁수, 주술사, 마법사, 자객, 기사, 몽환사 등 다양한 종류의 직업과 풍성한 장비 콘텐츠, 던전시스템 등을 갖췄다. 샤크 엔진 기반으로 개발돼 3D 그래픽 품질이 높고 생생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카카오 버전에는 기존 암드히어로즈 유저들의 숙원과도 같은 자동전투 기능이 추가 탑재됐다. 

아이글라스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 최근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라희, 라율' 자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글라스 관계자는 "암드히어로즈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1년간의 업데이트와 운영 이벤트 기획이 미리 준비되어 있는 만큼 '암드히어로즈 for Kakao'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은 막강한 자본과 화려함을 앞세운 대작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라며,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화려한 광고보다는 진정한 RPG게임의 본질로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GLS는 중국에서 모바일 RPG 열풍을 일으킨 암드히어로즈를 개발한 중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다. 우수한 게임 개발과 해외 퍼블리싱 및 마케팅 능력으로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