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 페이커 스킨 증정! 모바일 AOS '엘리멘탈쓰론' 18일 사전모집 시작

관리자 2016-07-14 조회수 3,878
20141128114756_7669.jpg
 

모바일 게임 개발사 EGLS KOREA (지사장 반승재)는 자사의 주력 차기작 ‘엘리멘탈쓰론’의 4월 말 정식 서비스에 앞서 4월 18일부터 사전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리멘탈쓰론’은 ‘LOL’로 대변되는 온라인 AOS 장르의 재미 요소를 모바일 환경에 맞춰 구현한 모바일 AOS 게임이다. 개발사 EGLS는 중국과 한국에서 모바일 RPG 열풍을 일으킨 ‘암드히어로즈’를 개발한 개발사다.

‘엘리멘탈쓰론’은 SKT T1 프로게임단과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페이커를 비롯한 SKT T1 프로게임단 소속 선수들을 모델로 기용했다. 18일 오후부터 시작한 사전 모집에 만 하루만에 10만명의 유저가 몰렸다.

해당 게임의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페이커 프로필 스킨과 골드, 영웅 영혼석, 경험치 물약, 정수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EGLS KOREA 반승재 지사장은 “게임에 대한 사전 정보가 많이 노출되지 않았음에도 사전모집 많은 유저들이 신청해 놀랐다”라며, “유저들의 기대감에 부흥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모바일 AOS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GLS KOREA는 사전모집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크린샷, 영상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