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일본 애니메이션 매니아가 주목하는 2D 모바일 게임 '초시공전기'

관리자 2018-11-19 조회수 183
최근 게임시장은 ‘리얼리티’에 중점을 둔 3D 그래픽 기반의 게임을 다수 출시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토리와 감성을 기반으로 과거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2D 게임은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며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2D 애니메이션의 기술력도 빠르게 성장하며 3D 게임과는 차별화된 입체감도 선보이며 게임시장 내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일본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유저를 타겟으로 2D 일러스트 요소를 극대화 한 모바일게임 ‘초시공전기’가 출시되며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화려한 애니메이션 스킬로 주목받는다.

JD

EGLS Ltd가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 ‘초시공전기’는 2D 게임의 강점과 함께 독자적인 세계관과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일명 ‘덕후게임’으로도 불리는 초시공전기는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사용해 일본 애니메이션 매니아층의 다양한 취향을 수용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타락의 힘을 봉인하려는 수호자들의 집단과 그 힘을 자신의 의지대로 이용하려는 집단, 그 힘을 취하려는 집단을 ‘시공’으로 칭하여 시공간을 뛰어넘는 이야기를 강조한 스토리 컨셉이 게임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흥미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는다.

게임에는 총 50명의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며, 유저는 취향에 따라 3명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스토리에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선택한 3명의 영웅은 다양한 성장요소를 통해 개별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기획했다.

또한 액션 애니메이션을 다채롭게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도 알려졌다. 스와이프 형태의 콤보 액션과 횡 스크롤 이동방식, 다양한 아이템과 개성 넘치는 스킬이펙트 등은 복잡한 3D게임과 달리 손쉽게 화려한 액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EGLS Ltd 관계자는 “화려한 애니메이션 스킬과 높은 퀄리티의 영웅 캐릭터 일러스트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점이 특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유저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게 된 요인으로 보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초시공전기에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초시공전기는 지난 9일 사전예약 시작 후 일주일만에 30만 명이 넘는 유저를 모집하며 하반기 모바일게임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봉원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