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 `암드히어로즈 for Kakao` 출시, 사전예약자 16만 명 넘어섰다

관리자 2015-04-29 조회수 481
i1634625264.jpg
 

모바일 게임 개발사 EGLS의 한국지사 아이글라스(대표 반승재)는 자사의 대표 인기 게임 '암드히어로즈'의 카카오 버전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2013년 론칭과 함께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MMORPG의 전설의 게임으로 더 새롭고 강력한 업그레이드와 함께 돌아왔다.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3D 그래픽 엔진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와 화끈한 손맛이 느껴지는 타격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3D MMORPG으로, 카카오 버전 출시와 함께 자동전투 기능을 탑재해 게임의 재미를 끌어 올렸다.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등 4가지 타입의 직업과 15만 개 이상의 장비 콘텐츠를 이용해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상·중·하 난이도 던전 등 다양한 게임 방식을 제공하여 초보자라도 쉽게 몰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낚시나 요리 등 다양한 생활기술을 통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0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사전등록 5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 현재까지 16만 명 이상의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여했을 정도로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글라스 반승재 대표는 "그 동안 암드히어로즈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더 새롭고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포화된 게임 시장에서 게임 본질의 재미를 추구하고 꾸준한 관리,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