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모바일 떼굴떼굴RPG '구름과바람', 정식런칭 5일 만에 다운로드 45만 돌파

관리자 2017-08-02 조회수 136
이미지


(주)아이글라스의 모바일 액션RPG '구름과바람'이 정식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대세 게임에 등극해 눈길을 끈다.

서비스 시작 3일 만에 신작 인기 1위 등극, 5일 만에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45만 돌파 등 입소문만으로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대세 게임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실 '구름과바람'의 이 같은 돌풍은 일찍이 예상된 결과다. 국내 론칭에 앞서 실시한 글로벌 서비스에서 평균 동접자수 10만 명, 가입자 수 100만 명을 기록했으며 국내 사전예약 역시 단기간에 50만 건을 돌파해 모바일 대작 게임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바 있다.
출시 이후 5위권 이내의 게임 인기 순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다수의 게임 유저들에게 '갓게임'으로 불리고 있는 '구름과바람'은 전설 속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네 개 지역이 연합해 만든 길드 '아인크라드'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 했으며 감성적인 그래픽을 통한 드라마틱한 연출은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12종류의 무기 중 네 가지를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용병 시스템, 코스튬, 온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아이글라스 측은 현재 '구름과바람'의 45만 다운로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떼굴떼굴RPG '구름과바람'은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버전은 8월 중순 오픈 될 예정이다. 


[SBS CNBC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