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떼굴떼굴 RPG '구름과바람'과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의 만남… 무슨 일?

관리자 2017-07-21 조회수 168
▲ ©

올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신작 모바일 RPG '구름과바람'이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와 손을 잡았다.

'구름과바람'은 (주)아이글라스가 선보이는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전설 속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4개 지역에서 연합해 만든 길드연합군 '아인크라드'의 여정을 떼굴떼굴 RPG라는 '구름과바람'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수려한 그래픽,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 등으로 타격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12종류의 무기 중 4가지를 선택하고 무기 배열에 따라 구성되는 스킬을 통해 색다른 조합의 재미를 선사한다.

'구름과바람'의 메인 모델로 발탁된 우주소녀는 특유의 발랄함과 산뜻함으로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사전예약과 함께 공개된 6가지 에피소드의 홍보영상에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매력과 함께 떼굴떼굴 RPG '구름과바람'의 이미지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촬영 틈틈이 '구름과바람'을 플레이하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신나게 게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에 금방이라도 같이 게임 속으로 빠져들듯 하다.

(주)아이글라스의 반승재 대표는 "우주소녀가 가진 밝은 에너지가 '구름과바람'이 추구하는 떼굴떼굴 RPG라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구름과바람'은 8월 중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현재 출시에 앞서 모비, 루팅, 찌를 비롯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기간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풍성한 게임아이템과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름과바람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소영기자 press@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