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모바일 대작 게임 떼굴떼굴 RPG '구름과바람' 사전예약 시작

관리자 2017-07-19 조회수 186



(주)아이글라스의 신작 모바일 대작 게임 떼굴떼굴RPG '구름과바람'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구름과바람'은 전설 속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4개 지역에서 연합해 만든 길드연합군 '아인크라드'의 여정을 스토리로 담아낸 캐주얼액션RPG 게임이다. 자유도가 높으며, 직업에 대한 개념이 따로 있지 않고 무기 선택에 따라 탱커/딜러/보조/힐러 등 역할을 바꿀 수 있다.

유저들은 12종류의 무기 중 4가지를 선택해 역할을 수행할 수 있고 무기 배열에 따라 스킬이 구성되기 때문에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은 길드 전용공간에 던전/휘장/성장 등의 다양한 길드 전용 콘텐츠가 존재하며, 소환 수는 육성을 통해 던전에서 공격지원과 이동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감성을 자극하는 수려한 그래픽,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스토리 진행에 따라 동료를 획득하고 NPC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게임 진행에 따라 총 18명의 스테이지 용병과 성장형 6가지 펫을 수집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2인/4인 파티 던전과 보스 전뿐만 아니라 길드 전용 공간 및 길드 전당을 통해 모인 이들끼리 길드전과 1v1, 3v3, 실시간 랭크전 등도 진행 가능하다. 그 외 공격을 지원하는 용병 시스템, 고대 드래곤 육성, 다양한 종류의 코스튬, 온천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의 재미와 흥미를 더하기 위해 '구름과바람' 측은 게임 메인 홍보모델로 발탁한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만 원 상당의 패키지 아이템을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 추가로 진행되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갤럭시기어3, 우주소녀 13명 친필 사인 CD도 지급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페이지와 헝그리앱 모비, 게임박스, 게임팻 등 10여 개 이상의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글라스 반승재 대표는 "올여름 유저들을 찾아갈 '구름과바람'은 이미 2차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며 "화려한 게임 화면과 연출, 전략적인 플레이, 스토리 전개 등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최고의 게임으로 제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떼굴떼굴RPG '구름과바람'은 7월 말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우선 서비스될 예정이다.

[임미현기자 sushin@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