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뉴스] EGLS 코리아, `엘리멘탈쓰론` 이색 여름 이벤트… `페이커`가 쏜다

관리자 2016-07-14 조회수 589
image_readtop_2016_414675_14654593292503318.jpg
 
EGLS 코리아(지사장 반승재)는 모바일 AOS게임 ‘엘리멘탈쓰론’에서 9일부터 이색 여름 이벤트를 시작한다.

‘Hello Summer event’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엘리멘탈쓰론’의 공식 홍보 모델이자 공식 후원 프로게임단인 SKT T1과 연계해 진행된다.

SKT T1의 경기가 있는 날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페이커'의 머그컵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유저의 경우 7일 간 접속하면 SKT T1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다.
또 SKT T1의 승리와 팀 킬 포인트에 따라 영혼석과 다이아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영웅인 마그다르와 시리우스의 이색 여름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마그다르의 '이열치열' 이벤트를 통해 마그다르 영웅으로 달성한 업적에 따라 영혼석, 다이아, 경험치 물약, 랜덤 2레벨 보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시리우스 영웅으로 누적 데미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영혼석 및 다양한 레벨의 보석을 얻을 수 있다.

‘엘리멘탈쓰론’은 보석을 통해 영웅의 전술적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진승 기자 choijin@mkinter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