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Home > NEWS
PR(NEWS)

50명 영웅과 함께! EGLS 모바일액션RPG '초시공전기' 프리뷰

관리자 2018-11-21 조회수 56
화려한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스킬로 시선 압도하는 수집형 RPG의 탄생
BR (1)
'초시공전기'는 게임 세계관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50명의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수집형 RPG다. 영웅들을 조합해 전투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부터 결투장, 공성전, 정상대전 등 풍성한 콘텐츠로 지루하지 않은 게임 진행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전투방식  
PVE, PVP 등 초시공전기의 다양한 전투방식은 게임에 더욱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PVE의 횡스크롤 전투 방식은 연계기, 막기를 통해 전략적으로 적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하고 액션감을 더한다. PVP은 경기장 내 3대3 전투 진행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영웅 중 3명의 라인업을 세워 적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전투력이 아닌, 캐릭터의 상성과 특성에 맞추어서 전략적인 플레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투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는 콤보 시스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를 하는 에어콤보 시스템도 인상적이다. 특히 유저가 선택하는 스킬의 조합에 따라서 연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BR (2)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 
초시공전기는 '액션을 만져라'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스킬로 유저들에게 기존의 게임에서 보지 못한 화려한 액션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총 50명의 영웅 캐릭터는 일본풍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유저를 타깃으로 2D 일러스트 요소를 극대화했다. 이처럼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화려한 애니메이션 스킬은 유저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탄탄한 스토리로 연결된 스테이지  
스테이지 별로 스토리가 연결되어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잘 짜인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BR (3)
△최상의 조합을 찾아가는 3대3 시스템 
게임에는 총 50명의 영웅 캐릭터가 등장한다. 유저는 그 중 취향에 따라 3명의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유저들은 선택한 3명의 영웅을 보스의 특성에 따라서 태그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3명의 조합에 따라서 전투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최상의 조합을 찾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스토리에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선택한 3명의 영웅은 다양한 성장 요소를 통해 개별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기획됐다. 

한편 모바일게임 글로벌기업 EGLS Ltd의 모바일 액션 RPG게임 '초시공전기'는 11월 말 런칭을 앞두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오수정 기자